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추천검색어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
Q.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
체크카드로 등록했으나 잔고가 없는 경우 / 신용카드로 등록했으나 한도초과인 경우/
고객이 분실 또는 정지 신고를 하는 경우/ 유효하지 않은 카드의 경우 (카드 재발급 등)
등의 사유로 해당 회차 결제가 실패 처리되며 고객이 카드사 SMS에 동의한 경우 결제실패 알림이 전송됩니다.
다음 회차에 동일하게 정기결제 잔행되며, 자동해지 처리 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NOTICE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