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브 비타민 섭취에 관해 자주 물으시는 질문 모음 FAQ - (주)네츄럴라이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가입 시 5,000 적립금 즉시 지급! (추천인 코드 입력자 해당)
닫기

현재 위치
  1. FAQ

FAQ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

게시판 상세
얼라이브 비타민 섭취에 관해 자주 물으시는 질문 모음
View. 160879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10 14:00: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0879

안녕하세요, 

네츄럴라이프 쌩쌩몰 고객님들께서 얼라이브 비타민 제품에 관해 자주 물으시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참고 하시고 얼라이브와 함께 쌩쌩한 날들 되세요 :)


---------------------------------------------------------------------------------------------------------------------------------------


Q. 얼라이브 비타민 해외 직구배송되는 상품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A. 네츄럴라이프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정식수입 유통된 제품으로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본연의 특장점들을 유지하면서 한국인의 영양 섭취(일일 영양권장량) 및 생활습관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해외에서 직접 구매하신 제품은 미국 법규와 기준 및 규격에 준하여 제조되어 한국 식약처에서 정한 일일 섭취량의 범위를 초과하거나 국내에서는 안전성과 유효성이 확인되지 않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한국 식약처에서 안전성과 기능성이 확인된 정식수입 제품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Q. 섭취 후 소변 색이 형광 노란색인데, 문제 없나요?

A. 해당 현상은 수용성인 비타민B가 소화, 흡수되고 남은 나머지가 밖으로 배출되어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부작용이 아니므로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Q. 얼라이브 밀크씨슬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멀티)/포맨/포우먼 같이 먹어도 되나요?

A. 얼라이브 3종 멀티비타민과 밀크씨슬을 각각 한 알씩, 하루에 함께 복용하셔도 괜찮습니다. 

단 두 제품 모두 비타민B군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생체이용률 증가를 위해 아침 식사 후 얼라이브 원스데일리/포맨/포우먼 , 점심 식사 후 밀크씨슬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 *생체이용률: 일정량의 약물이 나타내는 생리적인 효과)



Q.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은 몇 세부터 섭취 가능한가요? (나이 기준)

A. 해당 제품은 9세 이상 아이부터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알약이 큰 편이라 알약을 무리 없이 삼킬 수 있는 나이가 되면 복용 가능합니다.

또한,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으로 봤을 때 9세부터 성인의 권장 섭취량과 근접해지기 때문에 해당 나이 기준을 설정하였습니다.

대신 얼라이브 포 맨과 포 우먼 제품에는 철분 성분이 빠져있으므로 이 점 참조하시어 철분을 섭취하시고 싶으시다면 원스데일리(멀티)를 섭취하시거나 포 맨, 포 우먼 제품과 함께 철분제를 따로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Q. 얼라이브 비타민을 공복에 먹어도 되나요?

A.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은 고함량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서, 공복에 섭취 시 위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식후에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Q.  제품을 섭취하다 보니 정제에 검은 점 같은 것이 생기는데 먹어도 되나요? 어떻게 보관하는게 좋은가요?

A. 저희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제품은 고함량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흡습에 약한 제품으로, 제품 개봉 후 섭취하실 때 뚜껑을 여닫는 것을 반복하시다 보면 정제가 수분을 흡수하여 천연물질, 비타민 및 미네랄의 색(초록색 및 갈색)이 노란색 코팅 기제 위로 올라와 사진과 같은 반점이 보일 수 있습니다. 

반점이 생긴 제품의 경우 비타민 및 미네랄의 함량이 떨어지는 등의 품질에는 문제가 없으며, 저희 얼라이브 제품은 출고 전 및 수입 시 제조처와 식약처에서 품질 검사를 진행하며 대장균군과 같은 필수 항목을 검사한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섭취하셔도 괜찮습니다.

또한, 제품을 드실 때 손으로 직접 정제를 만지지 마시고 반드시 뚜껑에 덜어서 드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개봉하신 이후에는 일일 섭취량대로 빠른 시일 내에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Q. 정제 겉 표면에 흠집 또는 미세한 구멍이 난 거 같아요. 불량 제품인가요?

A. 최근 리뉴얼이 진행되면서 정제의 코팅 기제가 변경되었습니다. 코팅 소재로 비타민B2 영양소를 주로 사용하다 보니, 생산 시점마다 성상에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 품질에 영향이 있는 것이 아니므로, 안심하시고 복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NOTICE

게시판 목록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조회 추천 평점
공지 상품 문의 얼라이브 비타민 섭취에 관해 자주 물으시는 질문 모음 (주)네츄럴라이프 160879 0 0점